오늘 어지간히 더울라나봐요 작성자이지엔6|작성시간26.06.23|조회수87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근길 햇볕이 너무 따갑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23 선풍기 어제 왔는데 다행 ㅠ 작성자물미역 | 작성시간 26.06.23 어쩐지 아침에 출근준비 할 때부터 덥더라고요ㅜㅜ 작성자도돗 | 작성시간 26.06.23 오늘 수도권 자외선 지수 높다고 나오더라구요제주도는 비오고 작성자투두리스트 | 작성시간 26.06.23 자외선이 그냥 너무 쎄요 덥겠다 싶어요 정말 ㅠ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