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오늘 어지간히 더울라나봐요

작성자이지엔6|작성시간26.06.23|조회수873 목록 댓글 4



출근길 햇볕이 너무 따갑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23 선풍기 어제 왔는데 다행 ㅠ
  • 작성자물미역 | 작성시간 26.06.23 어쩐지 아침에 출근준비 할 때부터 덥더라고요ㅜㅜ
  • 작성자도돗 | 작성시간 26.06.23 오늘 수도권 자외선 지수 높다고 나오더라구요
    제주도는 비오고
  • 작성자투두리스트 | 작성시간 26.06.23 자외선이 그냥 너무 쎄요 덥겠다 싶어요 정말 ㅠ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