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지방인데 바람도 많이 불고 넘 춥네요
비올라나요
6월인데 이렇게 춥다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현생 화이팅 작성시간 26.06.23 경남도 추워요 어제부터 너무 추워요 수요일까지 햇빛도 안 나고 계속 추울거 같아요
-
작성자헤이즈 작성시간 26.06.23 추워요...ㅜㅜ
-
작성자쭈아아아압 작성시간 26.06.23 전 맨날 집에갈때 추워요...(에어컨+저녁엔 추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miraclein 작성시간 26.06.23 남분데 추워요 .. 더위 잘 타는 사람인데 어제 저녁도 추워서 이불 돌돌 말고 잤어요
-
작성자차라차란 작성시간 26.06.23 진짜 추워서 셔츠 걸쳤어요 오후부턴 비온다고 예보에 있던데 아침에도 추워서 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