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청년도약계좌랑 청년미래적금 고민이에용

작성자샤부사부|작성시간26.06.23|조회수333 목록 댓글 0

청년도약계좌 넣은지는 1년 2개월 정도 됐어요! 40만원씩 납입했는데 유지한다면 70으로 증액할 예정입니다.

 

청년미래적금은 우대형이 안될 것 같아서 일반형으로 될 듯 합니다!

 

기간은 청년미래적금이 더 짧아서 갈아탈까 고민했는데 일반형이라 ㅠㅠ 줌님들은 어떻게 하시나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