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도약계좌 넣은지는 1년 2개월 정도 됐어요! 40만원씩 납입했는데 유지한다면 70으로 증액할 예정입니다.
청년미래적금은 우대형이 안될 것 같아서 일반형으로 될 듯 합니다!
기간은 청년미래적금이 더 짧아서 갈아탈까 고민했는데 일반형이라 ㅠㅠ 줌님들은 어떻게 하시나용?
다음검색
청년도약계좌 넣은지는 1년 2개월 정도 됐어요! 40만원씩 납입했는데 유지한다면 70으로 증액할 예정입니다.
청년미래적금은 우대형이 안될 것 같아서 일반형으로 될 듯 합니다!
기간은 청년미래적금이 더 짧아서 갈아탈까 고민했는데 일반형이라 ㅠㅠ 줌님들은 어떻게 하시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