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전 요새 etf만 모으고 있어서...(새로운거 나왔네욬ㅋㅋ)

작성자쭈아아아압|작성시간26.06.23|조회수1,642 목록 댓글 37

제가 좋아하고 눈여겨 봤던 개별종목들도 같이 있어서 좋아요 ..

일단 정찰주로 사보고 더 사야겠음다 

 

사라는게 아니고 ACE K반도체 TOP2 (저는 기가비스도 노리고 있었고 심텍도 좋아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라는게 아님!! 오늘 나와서 좋은지도 모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 작성시간 26.06.23 오 저두 담아보것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쭈아아아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솔탑이랑 비교하면 LG이노텍이 있고 없고 차이가 좀 큰거같은데
    구성이 좋아보여서 구매했음당
  • 작성자raise you up | 작성시간 26.06.23 저도 5개 사봤습니다ㅋㅋㅋㅋㅋ 구성 좋은데요!
  • 답댓글 작성자쭈아아아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네네 저도 구성이 괜찮아보여서 요새 많이 거론되고 있는
    태성 심텍 기가비스 이런거 다 들어가있어서 괜찮아보였어요
  • 작성자bluebell | 작성시간 26.06.23 역쉬 줌님들! 저도 아침에 정찰병으로 한주만 사봤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