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피부 염증 생겼는데 피부과가 없어요;;

작성자갓리어|작성시간26.06.23|조회수479 목록 댓글 11

집 앞에 피부과라고 써잇는데가 5군데가 넘는데
다 미용만 본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알콜스왑 | 작성시간 26.06.23 요즘 다 그래요 피부질환 진료 봐야하는데 없으면 진짜 빡쳐요
  • 작성자랜드로바 | 작성시간 26.06.23 저도 그래서 친구들한테 물어보고 피부질환 봐주는 피부과로 갔어요...
  • 작성자Beyonce |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 진짜.,.피부'병원'이 없더라고요
  • 작성자우주쑥떡이 | 작성시간 26.06.23 피부과 전문의 있어도 안해주더라고요.. 다 미용만 해주고.. 진짜 피부과 찾기 너무 힘들어요
  • 작성자쉽게살자 |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ㅠㅠ 동네에도 할아버지의사분이 하시는데 딱 한군데 있더라구요 가면 미용피부과 욕부터 하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