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진짜 띄엄띄엄 예매한 극장에 자리도 많은데..

작성자김영우|작성시간26.06.23|조회수377 목록 댓글 3

왜 제 옆자리를 예매했을까요..
로얄석도 아니고 구석 2자리 있는곳인데..
짜증나서 취소하고 시작전에 다른자리로 예매하려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무나무 | 작성시간 26.06.23 2자리 있는 곳에 옆자리는 진짜 의도적이네요.
  • 작성자송송송 | 작성시간 26.06.23 저는 가끔 그러면..영화 시작전에 빈자리잇음 옮겨요(진짜 널널한 영화 시간대만요!)
  • 작성자쭈아아아압 | 작성시간 26.06.23 그건 진짜 걍 의도적인거죠 누가 앉을지도 모르는건데 아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