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띄엄띄엄 예매한 극장에 자리도 많은데.. 작성자김영우|작성시간26.06.23|조회수37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왜 제 옆자리를 예매했을까요..로얄석도 아니고 구석 2자리 있는곳인데..짜증나서 취소하고 시작전에 다른자리로 예매하려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무나무 | 작성시간 26.06.23 2자리 있는 곳에 옆자리는 진짜 의도적이네요. 작성자송송송 | 작성시간 26.06.23 저는 가끔 그러면..영화 시작전에 빈자리잇음 옮겨요(진짜 널널한 영화 시간대만요!) 작성자쭈아아아압 | 작성시간 26.06.23 그건 진짜 걍 의도적인거죠 누가 앉을지도 모르는건데 아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