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퇴직연금 DC형에 가입중인데요 제가 이런쪽 지식이 전무해서요;;ㅠㅠ

작성자belle epoque|작성시간26.06.23|조회수267 목록 댓글 4

입사한지 1년이 지나서 회사에서 가입하라 그래서 지금 가입 중인데요. 우선 안내문 보고 하라는대로 하는 중이고 지금 디폴트옵션 상품 선택 구간인데 그냥 수익률 높은걸로 선택하면 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형광수세미 | 작성시간 26.06.23 개인이 운용하는거라서 원하시는걸로 선택하시면 돼요! 안정형은 보통 예금으로 하시고 그게 아니면 etf나 주식 매수 하더라구요
  • 작성자웰컴투더쇼 | 작성시간 26.06.23 저는 나스닥 s&p500 코스닥 같이 장기형으로 담았어요! tdf랑 같이요
  • 작성자시골쥐 | 작성시간 26.06.23 초장기니까 지수로 선택하세요
  • 작성자삼성라이온즈 이호성 | 작성시간 26.06.23 보통 입금액의 70%까지 위험자산 투자 가능하고 에센피500이나 나스닥 100 < 반반 넣고 나머지는 쫌쫌따리 솔탑이나 반도체 etf담앗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