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로봇 좀 멀겠어요.(수정)

작성자샹스|작성시간26.06.23|조회수1,099 목록 댓글 17

현차 1차밴더 60-70이 깨졌어요
2차밴더 50-80 보시고 기다리셔야 겠습니다.
120선 올라오고 있거든요.

엘전 밴더 20-25

지금은 이렇게 보입니다.

삼전닉스 후유증도 있겠지만, 호재에도 둔감한 모습은 별로 좋지 않거든요. 둘중 하나라도 빨간불을 키거나, 낙폭축소를 해야 하는데, 오늘 그런 모습이 나오는지 좀 지켜봐야 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샹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엇 전력은 요즘 좀 좋아보여요. 저도 얘는 박스다 싶었는데, 이게 드라이브했던 펀드애들이 흔적지우기 들어가는건지, 수주량이 늘어서 수급이 붙는건지 애매해요. 그냥 움직임 만으로는 괜찮아 보이거든요? 그래서 저는 그냥 에너지섹터로 대응하려고요.
  • 작성자NCT해찬 | 작성시간 26.06.23 2차전지 한번은 올줄알았는데ㅠㅠ
  • 답댓글 작성자샹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저도요. 저 요즘 전고체쪽 봐야하나 싶어서 고민중이예요. 로봇이랑 세트잖아요. 제가 로봇을 투자하는데 이차전지를 안한다? 이건 또 말이 안되는거 같아서요
  • 답댓글 작성자NCT해찬 | 작성시간 26.06.23 샹스 재료가좋으니 조금더 버텨볼라구요
    주식 오래했고 큰돈 막 만진적은없지만
    올해는 참 요상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샹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CT해찬 이렇게 따로노는게 수급이 꼬여서 그런거 같은데, 다 개별로 놓고 보려고요. 어려워요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