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투표가 노무현이었던 세대가 지금은 40대가 됐잖아요
첫 투표가 이명박이었던 세대 또한 30대 중후반이고...
역사의 슬픔과 처절함을 몸소 겪었고
그 당시에 젊었던 우리들이 지도에 흩뿌려진 빨간색을 얼마나 지우고 싶었나요
자녀들한테도 그렇게 가르치고 싶었을테고
그렇게 자라난 애들 덕분에 국힘은 사멸하고 국민대통합이 될 줄 알았어요.
70대 이상이 행사하는 빨간 한표 정도는 개의치 않는 다는 듯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이렇게 세대갈등이 일어나서 표가 나뉜다는게 믿기지가 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부모가 가르쳐도 글러버린 망한세대....
저는 이게 진짜 믿기지가 않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세상이 올거라고 생각을 못했거든요 ㅋㅋㅋㅋ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