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는 10대~20대가 참정권 얻으면 국민대통합이 될 줄 알았어요ㅋㅋㅋㅋ

작성자체리문|작성시간26.06.23|조회수429 목록 댓글 3

첫 투표가 노무현이었던 세대가 지금은 40대가 됐잖아요

첫 투표가 이명박이었던 세대 또한 30대 중후반이고...

역사의 슬픔과 처절함을 몸소 겪었고

그 당시에 젊었던 우리들이 지도에 흩뿌려진 빨간색을 얼마나 지우고 싶었나요

자녀들한테도 그렇게 가르치고 싶었을테고

그렇게 자라난 애들 덕분에 국힘은 사멸하고 국민대통합이 될 줄 알았어요.

70대 이상이 행사하는 빨간 한표 정도는 개의치 않는 다는 듯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이렇게 세대갈등이 일어나서 표가 나뉜다는게 믿기지가 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부모가 가르쳐도 글러버린 망한세대.... 

저는 이게 진짜 믿기지가 않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세상이 올거라고 생각을 못했거든요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티티카카 | 작성시간 26.06.23 그러게요ㅠ 저 노인되면 미래세대 믿고 투표안하려고했는데 주구장창 투표하고 선거 도우려구요..4050은 전생 업보가 큰건지 앞뒤세대때문에 고통받네요ㅠ
  • 작성자우주쑥떡이 | 작성시간 26.06.23 진짜로요... 진짜 하 ㅋㅋㅋㅋ 이런 세상이 올거라곤 진짜 상상 자체를 안했어요 ㅠㅠㅠㅠㅠㅠ
  • 작성자찡수닝 | 작성시간 26.06.23 그러니까요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