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 텀블러에 바닐라라떼 같은거 담으면 냄새 작성자지코바|작성시간26.06.23|조회수42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냄새 오래가요? 이런거 넣은날엔 베이킹소다로 씻을까 싶은데! 아메밖에 안 넣어봐지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세지메론화채 | 작성시간 26.06.23 구연산 담가두면 금방 빠져요 작성자고요한 | 작성시간 26.06.23 전 그냥 일반 설거지 해도 냄새 안배던데용?!! 작성자구내식당킬러 | 작성시간 26.06.23 오래방치만 안하면 냄새 안배요! 작성자지코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오홍 구랴요?? 어차피 금방 먹으니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