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자기 나이들어가는거같다그러고 늙었다그러곸ㅋㅋㅋㅋ
아니 제가 젤 연장자인데 머라 답해줄지모르겠어서요;;;;
물론 자기 나이에 나이들어가는서 느끼고하는거 당연한데
그건 보통 친구들끼리 얘기하지
자기가 막내 포지션에 있을때 언니들한테 얘기하진않잖아요
한두번도 아니고 자꾸 저러니까 짜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구내식당킬러 작성시간 26.06.23 그래~ 가는데 순서없다~ 몸관리잘해~ 이러면 기분나빠서 다신 나이타령 안하더라구요
-
작성자빼빼까스 작성시간 26.06.23 그래 많이 늙어보여 니 나이로 안보임 ㅠㅠ 해버리세요 ㅋㅋ
-
작성자하와이안피자앤민트초코 작성시간 26.06.23 그거 니가 무슨~넌 어리지~ 내가 늙은거지~ 소리 듣고싶어서 그러는거라 ㅎㅎㅎ...그냥 같이 묶어버리는게 젤 효과적일걸요
ㅁㅈㅁㅈ 그니까~ 우리 이제 늙었지~ 해버려요 ㅋㅋㅋㅋ -
작성자어쩔수없지뭐 작성시간 26.06.23 아니야 너 어리잖아ㅠㅠㅠ 이말 듣고싶어가지고 ㅋㅋㅋ 아휴
윗쥼님들 반응 추천이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