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이야 요즘 신축들 커뮤니티 좀 보세요....

작성자체리문|작성시간26.06.23|조회수1,469 목록 댓글 7

수영장(경남 최초 아파트 내 수영장이래요ㅋㅋㅋ)
스카이라운지
키즈체육관
헬스장
스크린골프
스크린테니스
실내배드민턴
사우나
파티룸
단체GX
카페테리아
펫케어룸
도서관
독서실
오피스라운지

 

요즘 다른데도 다 있는거긴한데 저거 다 모아놓은 아파트는 잘 못 봤거든요

이거 30년 꾸준히 관리 잘 되려나, 관리비 어쩔..싶은데

또 2100세대라 나눠내면 감당가능할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

여튼 마산에 새 아파트 짓는다는데 

아파트 내부 커뮤니티 엄청 호화롭네요 ㅋㅋㅋ

진짜 아파트 안에서 한발자국도 안나와도 재미질듯한...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쭈아아아압 | 작성시간 26.06.23 우와
    저런건 뭐 쓸때마다 관리비에 더해지는거겠죠
    그래도 저래 있으면 어짜피 헬스장가도 돈쓰는데 커뮤니티로 애용하면 좋긴하겠어요!
  • 작성자유난떠네 | 작성시간 26.06.23 운영업체를 잘 선정하면 유지 잘돼요! ㅋㅋ진짜 좋아요. 그리고 2000세대 넘으면 생각보다 관리비 많이 안나와요ㅋㅋ
  • 작성자복돼지 | 작성시간 26.06.23 세대수 저정도 되면 관리비 얼마 안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운영비로 한 2,3? 정도 밖에 안나올걸요. 부럽긴해요. 단지 앞에 수영장 있으면 배우러 갈텐데
  • 작성자수리 | 작성시간 26.06.23 세대 수 많으면 관리비 별로 안나오긴 해요ㅋㅋㅋ 저도 1000세대 넘는 곳 신축 살았는데 커뮤니티 운영비는 2~3만원? 정도만 나왔었어요 사는 분들은 있는 김에 많이 이용하는 게 개이득인..
  • 작성자푸공주 | 작성시간 26.06.23 저희는 수영장까진 없는데 3천세대거든요 근데 사용하는 사람들만 사용하니까 맨날 적자나요ㅋㅋㅋ그래서 결국 사용 안하는 사람들도 다 돈 내는....저는 커뮤니티 사용 잘 안해서 아깝긴해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