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장(경남 최초 아파트 내 수영장이래요ㅋㅋㅋ)
스카이라운지
키즈체육관
헬스장
스크린골프
스크린테니스
실내배드민턴
사우나
파티룸
단체GX
카페테리아
펫케어룸
도서관
독서실
오피스라운지
요즘 다른데도 다 있는거긴한데 저거 다 모아놓은 아파트는 잘 못 봤거든요
이거 30년 꾸준히 관리 잘 되려나, 관리비 어쩔..싶은데
또 2100세대라 나눠내면 감당가능할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
여튼 마산에 새 아파트 짓는다는데
아파트 내부 커뮤니티 엄청 호화롭네요 ㅋㅋㅋ
진짜 아파트 안에서 한발자국도 안나와도 재미질듯한... 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쭈아아아압 작성시간 26.06.23 우와
저런건 뭐 쓸때마다 관리비에 더해지는거겠죠
그래도 저래 있으면 어짜피 헬스장가도 돈쓰는데 커뮤니티로 애용하면 좋긴하겠어요! -
작성자유난떠네 작성시간 26.06.23 운영업체를 잘 선정하면 유지 잘돼요! ㅋㅋ진짜 좋아요. 그리고 2000세대 넘으면 생각보다 관리비 많이 안나와요ㅋㅋ
-
작성자복돼지 작성시간 26.06.23 세대수 저정도 되면 관리비 얼마 안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운영비로 한 2,3? 정도 밖에 안나올걸요. 부럽긴해요. 단지 앞에 수영장 있으면 배우러 갈텐데
-
작성자수리 작성시간 26.06.23 세대 수 많으면 관리비 별로 안나오긴 해요ㅋㅋㅋ 저도 1000세대 넘는 곳 신축 살았는데 커뮤니티 운영비는 2~3만원? 정도만 나왔었어요 사는 분들은 있는 김에 많이 이용하는 게 개이득인..
-
작성자푸공주 작성시간 26.06.23 저희는 수영장까진 없는데 3천세대거든요 근데 사용하는 사람들만 사용하니까 맨날 적자나요ㅋㅋㅋ그래서 결국 사용 안하는 사람들도 다 돈 내는....저는 커뮤니티 사용 잘 안해서 아깝긴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