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중기청해서 전세 3년 살았는데 원금안갚고 지금까지 낸 이자 420만원이에요 ㅋㅋ 작성자월요일좋아|작성시간26.06.23|조회수75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첨엔 1.2퍼였는데 중간에 1.5로 오른거에요 ㅋㅋㅋㅋㅋ이제 다른대출로 갈아타야해서 상환했습니다ㅠㅠ이자 너무 저렴해서 원금 안갚고있었어욬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체리문 | 작성시간 26.06.23 저도 그정도면 풀대출받고 이자내고 살았겠어요 ㅋㅋㅋ 아주 잘 이용하셨내요 ㅋㅋㅋㅋ 작성자은유 | 작성시간 26.06.23 중기청 연장할떄 최소상환금액만 하고 저도 1도 안갚았어요 1프로대는 갚는게 더손해라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