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 중기청해서 전세 3년 살았는데 원금안갚고 지금까지 낸 이자 420만원이에요 ㅋㅋ

작성자월요일좋아|작성시간26.06.23|조회수754 목록 댓글 2

첨엔 1.2퍼였는데 중간에 1.5로 오른거에요 ㅋㅋㅋㅋㅋ
이제 다른대출로 갈아타야해서 상환했습니다ㅠㅠ
이자 너무 저렴해서 원금 안갚고있었어욬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체리문 | 작성시간 26.06.23 저도 그정도면 풀대출받고 이자내고 살았겠어요 ㅋㅋㅋ 아주 잘 이용하셨내요 ㅋㅋㅋㅋ
  • 작성자은유 | 작성시간 26.06.23 중기청 연장할떄 최소상환금액만 하고 저도 1도 안갚았어요 1프로대는 갚는게 더손해라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