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채기 할때 왜 입 안막고할까요? 작성자마이클|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구내식당킬러 작성시간26.06.23 입을 꼬매버려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쭈아아아압 작성시간26.06.23 아 드러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은채니 작성시간26.06.23 저는 마스크꼈으면서 재채기할때 벗고 하는사람 이해안가더라구요ㅡㅡ재채기할거면 가리고해야지..진짜 똥매너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전우치 작성시간26.06.23 2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십일월 작성시간26.06.23 위생관념 없고 이기적이라서요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