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데카 프라임 뷰티디바이스 써보신 줌님들 어떠세여??? 작성자물범|작성시간26.06.23|조회수3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뷰티 디바이스 하나 사보고싶어서요!!! 유튜브보는데 광고가 너무 많아서 찐후기 궁금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1월은January | 작성시간 26.06.23 요새 뷰티 디바이스 많아서 진짜 다 고만고만한데저는 마데카프라임 잘 쓰고 있긴 해요 ㅋㅋㅋㅋ 깔끔하고 좋음...근데 더 비싸고 더 좋은것들이 많긴 하더라구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