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마데카 프라임 뷰티디바이스 써보신 줌님들 어떠세여???

작성자물범|작성시간26.06.23|조회수31 목록 댓글 1

 

 

 

 

 

 

뷰티 디바이스 하나 사보고싶어서요!!!

 

 

유튜브보는데 광고가 너무 많아서 찐후기 궁금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월은January | 작성시간 26.06.23 요새 뷰티 디바이스 많아서 진짜 다 고만고만한데
    저는 마데카프라임 잘 쓰고 있긴 해요 ㅋㅋㅋㅋ 깔끔하고 좋음...
    근데 더 비싸고 더 좋은것들이 많긴 하더라구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