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롯데팬분들 계세요? (야구)

작성자쭈아아아압|작성시간26.06.23|조회수454 목록 댓글 13

기먼중....

덮머했어요..............대에에에ㅇ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쭈아아아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위에 댓글 바바요! 저도 트위터에서 봤슴다
  • 작성자윤동희 | 작성시간 26.06.23 진짜 옛날 기먼중 보는거같아욬ㅋㅋㅋㅋㅋ인물이 살아버려,,,
  • 답댓글 작성자쭈아아아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왜 그 말도 안되는 단발머리 버린거죠? ^^^^^^^^^^^
    어제 뜬 쇼츠에 성진띠랑 머리 긴거 별로다 얘기하는거 웃겨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BOYNEXTDOOR | 작성시간 26.06.23 단발 짤랐나요!! 보기너무괴로웠는데!!(타팬, 원중이좋아함) 다행이다!!
  • 답댓글 작성자쭈아아아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속이 시원합니다 아주 으하핳하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