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 단백질쉐이크 어떤거 자주 드세요?

작성자메수트 외질|작성시간26.06.23|조회수187 목록 댓글 7

운동한 날이라도 이거 먹고 조절 좀 하려는데
이왕이면 올리브영에서 괜찮은 제품들 좀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쌰갈재밌어쌰갈 | 작성시간 26.06.23 222 저도 잇더핏 먹어요!
  •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23 전 편의점엣 밸런스밀 먹는데 맛있더라구요 ㅋㅋ
  • 작성자고요한 | 작성시간 26.06.23 전 성분이랑 맛 가격 평균 따져서 빙그레 먹습니당 쉽게 구매도 가능하고!
  • 작성자레몬에이드 | 작성시간 26.06.23 전 밀잇이나 크로틴맞나..?(콘프레이크맛) 두개 먹어요!! 밀잇 맛있어요
  • 작성자낙원의이론 | 작성시간 26.06.23 밥 대용으로는 크런치볼 쉐이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