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몇주 운전했더니 긴장이 풀렸는지 계속 실수를ㅜㅜㅜ
정신 바짝 차리고 해야되는데ㅜㅜ
갓길주차 이런것도 안해봐서 했더니 타이어 긁고 난리도 아니예요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두두두투디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팅커벨 갈아야할정도로 타이어 찢어진거면 확 티나죠?
-
답댓글 작성자팅커벨 작성시간 26.06.23 두두두투디비 네네 ㅋㅋ 불안할때마다 타이어 아저씨께 갑니다 ㅋㅋㅋㅋ 허락떨어져야 안심하는 ㅋㅋ
-
답댓글 작성자두두두투디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팅커벨 넵 감사합니다!!!
-
작성자창과평 작성시간 26.06.23 유턴하다 타이어 터뜨리고, 주차장 나오다가 기둥에 사이드스텝(다행히 ㅋㅋ) 긁었고, 후진하다 생각 없이 주차되어있는 오토바이 넘어뜨렸어요 ㅠㅠ 다행히 주인분들이 잘 해주셔서 해결은 잘 했습니다 ㅠㅠ
-
작성자뽀링뽀 작성시간 26.06.24 줌님 저 운전한지 3년차이고 차 두달전에 새차 뽑았는데 실수로 연석에 차 휠 쫙 긁었어요...ㅋㅋㅋㅋ!!! 초보때는 더 어쩔 수 없는거 같아요!! 사람만 안 다치고 다른 차만 안 박으면 되죠 뭐 !!ㅋㅋㅋㅋ 괜찮아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