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국장 사셔도 되는데..이번주 아직 빅이슈가 2개나 남아 있음니다

작성자쭈아아아압|작성시간26.06.23|조회수1,867 목록 댓글 8

MSCI 관찰대상국 발표 (24일) 

 

마이크론 실적발표 (25일) 

 

중간중간 반등은 나오겠지만 이 두개 이슈가 있기때문에 사도 살짝 물릴수있다~~~를 염두해주세요 

조심해서 나쁠껀없쟈나요!! 

 

매수하실때 염두하시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쭈아아아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하 MSCI은 안됐네요 아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23 험난하드아..ㅠㅠ
  • 답댓글 작성자쭈아아아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험난합네다 정말
    믿을껀 마이크론인데 실발후엔 무조건 떨어지던데 캬 ㅏㅏㅏㅏㅏㅏㅏ
  • 답댓글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23 쭈아아아압 요즘 미장이 좀 그렇죠? 압도적실적이랑 가이던스가 좋게 나오길 바라고 있습니다ㅠㅠㅠㅠㅠ뭐만 발표하면 빠지니까ㅠㅜ근데 시장이 그걸 노리고 통수칠 수도 있잖아요?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히핑히핑히핑 | 작성시간 26.06.23 쭈아아아압 하 하닉오늘들어가서 2주 평단284인데......기다릴걸그랬어요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