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CI 관찰대상국 발표 (24일)
마이크론 실적발표 (25일)
중간중간 반등은 나오겠지만 이 두개 이슈가 있기때문에 사도 살짝 물릴수있다~~~를 염두해주세요
조심해서 나쁠껀없쟈나요!!
매수하실때 염두하시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쭈아아아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하 MSCI은 안됐네요 아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샹스 작성시간 26.06.23 험난하드아..ㅠㅠ
-
답댓글 작성자쭈아아아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험난합네다 정말
믿을껀 마이크론인데 실발후엔 무조건 떨어지던데 캬 ㅏㅏㅏㅏㅏㅏㅏ -
답댓글 작성자샹스 작성시간 26.06.23 쭈아아아압 요즘 미장이 좀 그렇죠? 압도적실적이랑 가이던스가 좋게 나오길 바라고 있습니다ㅠㅠㅠㅠㅠ뭐만 발표하면 빠지니까ㅠㅜ근데 시장이 그걸 노리고 통수칠 수도 있잖아요?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히핑히핑히핑 작성시간 26.06.23 쭈아아아압 하 하닉오늘들어가서 2주 평단284인데......기다릴걸그랬어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