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고 하닉 추매하고 싶은데 후회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이어트호소인 작성시간 26.06.23 현차는 더 빠질수도 있어서 그것도 괜찮은 생각인거같긴해요 하닉 지금 5일선 약간 깨고 반등 나오는거같긴한데 분할로 조심히 접근은 어떠실까요 .. 아무래도 로봇보단 아직 반도체가 강한 장이라서..
(근데 선택은 본인이 하심이 ).. 부분익절도 괜찮구 아니면 etf -
작성자샹스 작성시간 26.06.23 오~일단 30%넘게 빠졌는데 50%가 넘다니! 축하드리고요! 닉스 5일선 공방전 벌이고 있죠? 오늘 종가 마감기준 270깨지면 10일선, 10일선과 20일선 어디쯤과, 20일선 이렇게 3분할 접근하지 싶어요.아, 물론 저보다 더 잘 하시겠죠!!
-
작성자두미두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 답변 감사합니다 ㅠㅠ 장 끝나기전까지 고민 좀 더 해봐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