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알못이지만...
현차나 솔탑2
주울까말까
떨어지는 칼날은 잡는 게 아니라는데
장을 못읽겠어요
뭐 엄청 돈이 있어서 많이 살 것도 아니지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에스타 작성시간 26.06.23 저는 25일 26일장에 크게 떨어질 것 같아서 안사고 있어요.
-
작성자배드버니 작성시간 26.06.23 하락 보일때마다 주워서 수량 확보해요 ㅋㅋㅋ
-
작성자연느 작성시간 26.06.23 줍줍 이용
-
작성자사막여우처돌이 작성시간 26.06.23 현차 매수 걸어놨는데 아직 거래 안됐네요 ㅋㅋㅋㅋ 더 떨어질거같긴한데 혹시 몰라 한주만 정찰병 보내려구요
-
작성자맥켄지는이름도맥켄지 작성시간 26.06.23 그냥 올라갈때 사는게 제일 나은거 같아서 올라 갈때 까지 기다리려구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