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코스피 8000포인트 넘어가면

작성자골때리는인생|작성시간26.06.23|조회수380 목록 댓글 0

급등 급락 심해질거라고 하루에 500포인트 이상씩 막 빠질거라고 그랬는데 진짜 그렇네요ㅋㅋㅋㅋ
증권사들이 코스피 10,000~12,000포인트까지 전망 내놨고 아직 안 넘았고 우리나라 기업들 실적 좋으니까 버블이 언제 터질진 모르겠지만 전 일단 믿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