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등 급락 심해질거라고 하루에 500포인트 이상씩 막 빠질거라고 그랬는데 진짜 그렇네요ㅋㅋㅋㅋ
증권사들이 코스피 10,000~12,000포인트까지 전망 내놨고 아직 안 넘았고 우리나라 기업들 실적 좋으니까 버블이 언제 터질진 모르겠지만 전 일단 믿어요!!
다음검색
급등 급락 심해질거라고 하루에 500포인트 이상씩 막 빠질거라고 그랬는데 진짜 그렇네요ㅋㅋㅋㅋ
증권사들이 코스피 10,000~12,000포인트까지 전망 내놨고 아직 안 넘았고 우리나라 기업들 실적 좋으니까 버블이 언제 터질진 모르겠지만 전 일단 믿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