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주 투자 생각 있으세요??
ETF는 뭔가 안정적이긴한데 큰 수익은 없는 느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월요일만되면짖는개 작성시간 26.06.23 저도요 ㅋㅋㅋ 장기 우상향 확실한것만..
-
작성자복근만들자 작성시간 26.06.23 개별주는.. 성격상 못하겠어요ㅠㅠㅋㅋ etf가 맘편해요
-
작성자삼성라이온즈 이호성 작성시간 26.06.23 저요... 걍 묶어두고 주에 1-2번씩만 들여다봐요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현생 화이팅 작성시간 26.06.23 삼전 하닉말고는 지금 개별주 들어가면 속 터져요 나는 몇년간 묻어둬도 괜찮다 싶은게 아니라면
-
작성자호주청정한우 작성시간 26.06.23 개별주 삼전하닉만해요 etf도 반도체만해욬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