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ETF만 하는분들 계신가요??

작성자요정처럼|작성시간26.06.23|조회수594 목록 댓글 8

개별주 투자 생각 있으세요??
ETF는 뭔가 안정적이긴한데 큰 수익은 없는 느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월요일만되면짖는개 | 작성시간 26.06.23 저도요 ㅋㅋㅋ 장기 우상향 확실한것만..
  • 작성자복근만들자 | 작성시간 26.06.23 개별주는.. 성격상 못하겠어요ㅠㅠㅋㅋ etf가 맘편해요
  • 작성자삼성라이온즈 이호성 | 작성시간 26.06.23 저요... 걍 묶어두고 주에 1-2번씩만 들여다봐요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현생 화이팅 | 작성시간 26.06.23 삼전 하닉말고는 지금 개별주 들어가면 속 터져요 나는 몇년간 묻어둬도 괜찮다 싶은게 아니라면
  • 작성자호주청정한우 | 작성시간 26.06.23 개별주 삼전하닉만해요 etf도 반도체만해욬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