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솔탑2 오늘 살지?내일살지?

작성자평온한일상1234|작성시간26.06.23|조회수853 목록 댓글 11

고민의 연속이네요.
오늘 제가 생각한 금액으로는 아직 안내려와서 추매 고민중인데
내일 또 하락한다면 제가 원하는 금액이 될 거 같은데
내일 부터 또 상승장 타버리면 제 원하는 금액은 이제 끝인거 같아 하루종일 고민하게 되네요.
정말 주식은 고민과 선택 그 자체네요.
아마 오늘 장마감까지 고민할 듯 싶네요ㅎㅎㅠㅠ

다들 어떻게 하실건가요? 솔탑2하시는 분들 오늘 추매하실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웰컴투더쇼 | 작성시간 26.06.23 222 이때다 싶어 들어가긴했는데 후회없어요
  • 작성자배드버니 | 작성시간 26.06.23 하락 보이면 그냥 사요 ㅋㅋㅋ오늘 추매했고 내일 떨어지면 또 삽니다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23 오늘 내일 나눠사세요ㅋㅋ 고민하실 필요없이 나눠사시면 됩니다ㅋㅋㅋ
  • 작성자저건뭐지 | 작성시간 26.06.23 전 하락 조짐 보이면 그냥 하루하루 다 사요 못사고 오르면 억울해서... 내일 더 내린더 이슈있다 소리 듣고 안사면 꼭 다시 오르더라고요 약올라서 일단 분할로 매일매일 사요
  • 작성자꼬막정식 | 작성시간 26.06.23 26620원에 샀는데 300원 올랐어요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