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맥북네오 쓰시는줌님들 계세요?? 만족하시나요?

작성자max33|작성시간26.06.23|조회수162 목록 댓글 5

거지라 가성비노트북 사야하는 줌인데요,, ㅠㅠㅋㅋㅋㅋ 지금은 2019년형 맥북에어쓰는데 오래써서그런가 점점 맛이가는거같아서,, 네오로 갈아탈까 생각중이거든요! 걍 노트북으로 웹서핑이나 유투브보기, 가끔 유투브 쇼츠만들기만 하는데 네오 쓰시는줌님들 괜찮으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쭈아아아압 | 작성시간 26.06.23 저는 어제 사서 오늘 와요!
    제친구가 걍 ott나 보고 유튜브 보고 이런기능이면 쌉가능이래서 샀음다
    이쁘자나요 그리고 이히히히
  • 답댓글 작성자max3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 이쁜거에 먼저 눈이가더라구요,,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쭈아아아압 | 작성시간 26.06.23 max33 전 큰 기능을 바란게 아니라서 샀는데 줌님도 저정도의 사양을 원하면 맥북네오 괜찮을꺼같은데용?
  • 작성자한로로뽀로로 | 작성시간 26.06.23 서브노트북으로 살까 고민하다가 안사기로 한 줌인데요... 사양은 사실 그 정도만 되어도 나쁘지 않은데 노트북 자체 느낌이 좀 많이 별로에요ㅠ 애플스토어 가서 직접 만져봤거든요 근데 트랙패드 감도나 노트북 자체의 부피감이나 열고 닫을때 느낌 이런게 상상했던거보다 더 별로여서 안사기로 했어요ㅠ 사양이 괜찮다고 느끼셨으면 실제로 한번 만져보시는게 어떨까 싶어요!
  • 작성자삼겹살이최고야 | 작성시간 26.06.23 성능은 줌님 용도로는 차고넘치지 않을까 싶어요
    애플 마감은 언제나 좋은데 다만 에어 이상급보다는 아무래도 아쉬울수는 있을거같아요
    마감이 아무리 아쉬워도 윈트북들이랑은 비교불가이긴합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