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아.... 전력아.... 정도가 있는거 아니니....?
어차피 장투라 절대 패닉셀은 안할거예요!!! 목금에 물타기나 조금 하려구요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중심지키쟈 작성시간 26.06.23 그냥.. 정리하시구 반도체 줍줍이 나을수도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중심지키쟈 작성시간 26.06.23 전력이나 조선 이런건 괜찮아여!!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로봇 정리 권유하시는건가요...!?!! 장투여도 같은 생각이세요??
-
답댓글 작성자중심지키쟈 작성시간 26.06.23 달걀 넵! ㅋㅋㅋ 찾아보시구 편하신대루 하세여!!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중심지키쟈 ㅋㅋㅋ 반려주로 삼기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