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etf로 70만원을 손해보다니....

작성자달걀|작성시간26.06.23|조회수1,540 목록 댓글 19

로봇아.... 전력아.... 정도가 있는거 아니니....?

어차피 장투라 절대 패닉셀은 안할거예요!!! 목금에 물타기나 조금 하려구요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중심지키쟈 | 작성시간 26.06.23 그냥.. 정리하시구 반도체 줍줍이 나을수도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중심지키쟈 | 작성시간 26.06.23 전력이나 조선 이런건 괜찮아여!!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로봇 정리 권유하시는건가요...!?!! 장투여도 같은 생각이세요??
  • 답댓글 작성자중심지키쟈 | 작성시간 26.06.23 달걀 넵! ㅋㅋㅋ 찾아보시구 편하신대루 하세여!!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중심지키쟈 ㅋㅋㅋ 반려주로 삼기로 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