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 최대200만원으로 괜찮은 브랜드 있을까요? 작성자월요일좋아|작성시간26.06.23|조회수185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패브릭 살지 가죽 살지는 아직 모르겠어요 ㅜㅜ오래 쓰고는 싶은데 200이상은 좀 무리일거같아서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장국영 | 작성시간 26.06.23 자코모 작성자빨리 할거하고 소파에 눕자 | 작성시간 26.06.23 에싸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23 저희집 에몬스 위브릭 듀얼 스윙 패브릭 소파 쓰는데 좋아요! 반년썼는데 잘쓰고있습니당! 등받이 앞으로 할수도 있고 손잡이부분 옆으로 펴서 더 넓게 쓸수도있어요. 뭐 흘려도 물티슈로 닦으면 닦여요 작성자먀오 | 작성시간 26.06.23 알로소 작성자routine | 작성시간 26.06.23 에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