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소파 최대200만원으로 괜찮은 브랜드 있을까요?

작성자월요일좋아|작성시간26.06.23|조회수185 목록 댓글 6

패브릭 살지 가죽 살지는 아직 모르겠어요 ㅜㅜ
오래 쓰고는 싶은데 200이상은 좀 무리일거같아서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국영 | 작성시간 26.06.23 자코모
  • 작성자빨리 할거하고 소파에 눕자 | 작성시간 26.06.23 에싸
  •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23 저희집 에몬스 위브릭 듀얼 스윙 패브릭 소파 쓰는데 좋아요! 반년썼는데 잘쓰고있습니당! 등받이 앞으로 할수도 있고 손잡이부분 옆으로 펴서 더 넓게 쓸수도있어요. 뭐 흘려도 물티슈로 닦으면 닦여요
  • 작성자먀오 | 작성시간 26.06.23 알로소
  • 작성자routine | 작성시간 26.06.23 에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