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솔탑투 다 빼고 새로나온 ace 반도체 탑투 들어갈까 고민중이에요 ㅋㅋㅋ

작성자달걀|작성시간26.06.23|조회수686 목록 댓글 6

전량 매도해도 실현손익 34만원이라서 새로 들어갈까 싶어요 ㅋㅋㅋㅋㅋ

조언 바라는 글 아닙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ㅋ 종목이 너무 많아서 그렇게 썼었는데 삼십분 장고 끝에 에이스 그냥 들어갔어요!
  • 답댓글 작성자쭈아아아압 | 작성시간 26.06.23 달걀 에이스든 솔탑이든 녹아내려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쭈아아아압 저 야수의 심장으로 50주 질렀어요 ㅋㅋㅋㅋ 뭐 여기에 반도체 대장들 다 있고 런칭날 사서 승리자가 되고 말겠어요
  • 작성자은유 | 작성시간 26.06.23 전 솔탑으로 어제까지 60프로 +였어서 여윳돈으로 에이스도 추가매수들어갔는데 오늘 살살녹네요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저도 에이스 들어가서 개미오줌만큼 녹았어요!!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