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조정오면 살랬는데 작성자스탠다드|작성시간26.06.23|조회수1,505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막상 급락하니까 못들어가겠어요...ㅠㅋㅋㅋ그냥 눈치보는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기공룡둘레길 | 작성시간 26.06.23 저도 살포시 줍줍ㅋㅋ 작성자저건뭐지 | 작성시간 26.06.23 전 주워요.. 이럴 때 사야 후회가 없어요ㅠㅠ 분할 매수.. 작성자쭈아아아압 | 작성시간 26.06.23 걍 쪼끔씩 주워보세요 하나하나씩 ㅋㅋㅋㅋㅋ 작성자복돼지 | 작성시간 26.06.23 얼마나 내려갈지 감이 안잡혀요.ㅋㅋㅋ 하닉은 비싸서 한주 주우면 끝인데..ㅠㅠ 작성자냠냠굿 | 작성시간 26.06.23 어짜피 현금이 얼마 없어서 조금씩 줍고 있어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