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조정오면 살랬는데

작성자스탠다드|작성시간26.06.23|조회수1,505 목록 댓글 12

막상 급락하니까 못들어가겠어요...ㅠㅋㅋㅋ
그냥 눈치보는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기공룡둘레길 | 작성시간 26.06.23 저도 살포시 줍줍ㅋㅋ
  • 작성자저건뭐지 | 작성시간 26.06.23 전 주워요.. 이럴 때 사야 후회가 없어요ㅠㅠ 분할 매수..
  • 작성자쭈아아아압 | 작성시간 26.06.23 걍 쪼끔씩 주워보세요
    하나하나씩 ㅋㅋㅋㅋㅋ
  • 작성자복돼지 | 작성시간 26.06.23 얼마나 내려갈지 감이 안잡혀요.ㅋㅋㅋ 하닉은 비싸서 한주 주우면 끝인데..ㅠㅠ
  • 작성자냠냠굿 | 작성시간 26.06.23 어짜피 현금이 얼마 없어서 조금씩 줍고 있어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