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이마 보톡스 맞으시는 줌님..? 제오민맞는데

작성자드디어퐈이널|작성시간26.06.23|조회수199 목록 댓글 4




15만원이면 비싸죠? ㅠㅠ
예전에 처음 모르고 맞은 곳인데
너무 잘 놔쥬셔서 진짜 좋았는데 좀 비싼거 같고...

근데 그냥 잘 해주는 곳 갈까 싶기도 해서요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쭈아아아압 | 작성시간 26.06.23 제오민 그정도 하는거같아요!
    근데 저 국산도 맞아보고 미국산 독일산 맞아봤는데 ...
    기분탓인지 외국놈들이 더 오래가는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꼬막정식 | 작성시간 26.06.23 혹시 3부위 아닌가요?이벤트하는 곳 아니면 그 가격대 인거 같어요ㅡ
  • 작성자체리문 | 작성시간 26.06.23 저는 제오민 맞다가 가격부담으로 국산 내성 없다는 코어톡스 맞다가 이것도 비싸서 일반 2만원짜리로 갈아탔는데 내성은 눈에 안보이니까 둘째치고서라도 희안하게 국산일반<<국산코어톡스<<제오민 순으로 보톡스가 오래가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걍 코어톡스로 갈아탔어요 가격은 절반인데 그래도 다른 보톡스보다 효과가 길게 가는거 같아서... 줌님도 상담해보시고 다른 제품도 한 번 맞아소에요! 차이없다하는데 희안하게 저는 기간이나 뭐나 차이가 좀 나게 느껴졌어요 ㅋㅋㅋ
  • 작성자드디어퐈이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제오민은 원래 비싸군요 흑흑 ㅠㅠㅠ 감사합니다!!! 그냥 비싸도 자주 안하니까 하던거 해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