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건강한 조정 맞나요 ㅋㅋㅋㅋㅋㅋㅋ
황당... ㅎㅎ
느낌상 내일까지 흐를거같아서 추매도 못하겠고
마크롱 실발도 걱정되고 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쭈아아아압 작성시간 26.06.23 더 떨어질수도 쩝...
-
답댓글 작성자BOYNEXTDOO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저도 아직 더 떨어진다고 보긴 하는데.. 지난주 상승장 보고 금~월에 들어간 사람들이 많아보이네요
-
작성자뱜비 작성시간 26.06.23 지수로 단타도 가능하겠어요 하루에 변동성이ㅋ큐
-
답댓글 작성자BOYNEXTDOO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코덱스 레버리지 -22%네요.. 허허
인버스는 +23퍼고.. 양쪽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