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밥먹고 왔더니 아수라장이네요

작성자샹스|작성시간26.06.23|조회수1,780 목록 댓글 21

하닉 과열 첫조정 양상입니다.
단기접근하신 분들은 오늘 종가기준 5일선이 깨지는지 확인하셔야겠습니다.(대략 270근처네요)
(평단 유지 잘 하시고 끌고가시는 분들은 잘 가지고 가시면 되겠습니다.)

> 5일선 깨졌을때 선택
1. 비중 축소
2. 반등을 기다려서 빠져나온다.
3. 단기로 들어왔지만 중기가겠다.

> 하닉과 연동해서 삼전까지 영향이 이어지는 모습입니다. 닉스는 시세라도 냈지, 삼전은 뭐 무리한것도 없어요ㅠ33언더면 외국인,기관들 저가매수 들어와야죠. Per4배인데, 너무 싸잖요.

> 현재 시장 -7% 하락인데요,
성장실적주를 보유하고 계시면, 보유하신 종목의 섹터대장주나, 보유종목이 -7%보다 하락율이 적은지 체크해보세요. (-3,-4,-5 등)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본인 판단 후 투자에 이용, 참고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녕긔 | 작성시간 26.06.23 샹스 네넹
  • 답댓글 작성자샹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녕긔 그럼 편안하시겠습니다. 내일까지 220왔다 갈 수도 있겠다 생각 하시면 될거예요.
  • 답댓글 작성자녕긔 | 작성시간 26.06.23 샹스 감사해요 ㅎㅎㅎ🐣🐥
  • 작성자훙냥냥이 | 작성시간 26.06.23 하닉이 반등할때 전고점을 다시 넘게될까요? 주식 너무 어렵네요
  • 답댓글 작성자샹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오늘 하락세로만 보면 박스칠거 같아요. 삼전이랑 링크가 어느정도 되는지랑, 일단 내일 저점을 어디서 찍는지 봐야 대략적으로 알 수 있을 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