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어제 오늘 들어가신 줌님들 (주식)...

작성자쭈아아아압|작성시간26.06.23|조회수691 목록 댓글 5

내가 사서 그런가 그따구 생각허지마시고 

걍 주식창을 꺼두세요 ^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식신이 (?)  시총이 바뀌는걸 두고 볼수가 없었나봐요 

 

그게 제일 뭐 답인거같음다...답이 없네요 아주 죽죽빠지네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야기헌터 | 작성시간 26.06.23 걍 오를거라 믿고있어요 ㅋㅋㅋㅋ 이상한 믿음이 ㅋㅋㅋ 근데 총알이 없는게 아쉬울 뿐 ㅜㅜ
  • 답댓글 작성자쭈아아아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너무 빠져서 골아프지만..뭐 오르겠죠 우히히히
    따른게 너무 빠져서 난리네요 ㅠㅠㅠ
  • 작성자히핑히핑히핑 | 작성시간 26.06.23 오늘 2주290에처음들어갔는데 어쩌죠ㅠ
  • 답댓글 작성자쭈아아아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하 오늘 ...걍 꺼두세요 줌님 어쩔수없음다 오를꺼에요 걍 들여다보면서 내돈내돈 하지말고
    걍 무시하고 냅둡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어쩔수없지뭐 | 작성시간 26.06.23 와우 저 장기로 사놓은 평단낮은거 건드리기싫어서 하닉 오늘 막 떨어지길래 단타해볼려고 다른증권사에서277에 좋다고 3개샀는데........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