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서 그런가 그따구 생각허지마시고
걍 주식창을 꺼두세요 ^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식신이 (?) 시총이 바뀌는걸 두고 볼수가 없었나봐요
그게 제일 뭐 답인거같음다...답이 없네요 아주 죽죽빠지네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야기헌터 작성시간 26.06.23 걍 오를거라 믿고있어요 ㅋㅋㅋㅋ 이상한 믿음이 ㅋㅋㅋ 근데 총알이 없는게 아쉬울 뿐 ㅜㅜ
-
답댓글 작성자쭈아아아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너무 빠져서 골아프지만..뭐 오르겠죠 우히히히
따른게 너무 빠져서 난리네요 ㅠㅠㅠ -
작성자히핑히핑히핑 작성시간 26.06.23 오늘 2주290에처음들어갔는데 어쩌죠ㅠ
-
답댓글 작성자쭈아아아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하 오늘 ...걍 꺼두세요 줌님 어쩔수없음다 오를꺼에요 걍 들여다보면서 내돈내돈 하지말고
걍 무시하고 냅둡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어쩔수없지뭐 작성시간 26.06.23 와우 저 장기로 사놓은 평단낮은거 건드리기싫어서 하닉 오늘 막 떨어지길래 단타해볼려고 다른증권사에서277에 좋다고 3개샀는데........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