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면접보러 왔는데(이 시간에 저만 봄)
다른 업무 보느라 저를 방치시켜 놨어요;
그냥갈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청이 작성시간 26.06.23 그래도 기다려 볼거 같아요..
-
작성자호주청정한우 작성시간 26.06.23 그냥 가요 저런데 붙어도 다니기 싫을듯..
-
작성자쭈아아아압 작성시간 26.06.23 ..얼마나요........아놔 ㅠㅠ
-
작성자은유 작성시간 26.06.23 진짜 원래부터 가고싶었던 회사아니면 되도 안갈느낌이긴한데 일단 최대 1시간까지 기다려보고 아니면 말할거같아요 언제까지 기다려야하는건지
-
작성자투두리스트 작성시간 26.06.23 뭐 진짜 급하게 일 터져보이면 그냥 기다리기는 하는데 그런거 아니면 15분 이상이면 그냥 안보고 나와요 늦으면 늦는다고 난리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