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면접 몇 분까지 대기할 수 있어요?ㅋㅋㅋㅋ

작성자스토미|작성시간26.06.23|조회수243 목록 댓글 5

저 면접보러 왔는데(이 시간에 저만 봄)

다른 업무 보느라 저를 방치시켜 놨어요;

그냥갈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이 | 작성시간 26.06.23 그래도 기다려 볼거 같아요..
  • 작성자호주청정한우 | 작성시간 26.06.23 그냥 가요 저런데 붙어도 다니기 싫을듯..
  • 작성자쭈아아아압 | 작성시간 26.06.23 ..얼마나요........아놔 ㅠㅠ
  • 작성자은유 | 작성시간 26.06.23 진짜 원래부터 가고싶었던 회사아니면 되도 안갈느낌이긴한데 일단 최대 1시간까지 기다려보고 아니면 말할거같아요 언제까지 기다려야하는건지
  • 작성자투두리스트 | 작성시간 26.06.23 뭐 진짜 급하게 일 터져보이면 그냥 기다리기는 하는데 그런거 아니면 15분 이상이면 그냥 안보고 나와요 늦으면 늦는다고 난리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