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퇴직연금 ETF하려고 하는데 종목 추천좀 부탁드려요!

작성자김우민|작성시간26.06.23|조회수160 목록 댓글 1

퇴직연금 놀리고 있어서 ETF 투자하려고 하는데 

잘 모르겠어서 ㅠㅠ 그래도 수익 꾸준한걸로 종목 추천 부탁드릴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종니피고내 | 작성시간 26.06.23 타이거 미국 나스닥 100
    에이스 에센피 500
    sol 미국배당다우존스
    저는 그냥 이거 세개만 모아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