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어터 점심 치팅했는데 저녁때 하이볼 한캔.. 작성자있잖아|작성시간26.06.23|조회수10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 오늘 미팅만 네개라 넘 스트레스 받고 기빨려서 점심때 치킨마요덮밥이랑 라볶이 먹었는데ㅠㅠㅠㅠㅠ 저녁에 건강식단+하이볼 1캔 먹으면 안되겠죠?ㅋㅋㅋㅋㅋㅋ답정너지만 여쭤봅니다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5007 | 작성시간 26.06.23 그냥 오늘은 마음편하게 드시고 내일부터 쪼이세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