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유지어터 점심 치팅했는데 저녁때 하이볼 한캔..

작성자있잖아|작성시간26.06.23|조회수100 목록 댓글 1

하 오늘 미팅만 네개라 넘 스트레스 받고 기빨려서 점심때 치킨마요덮밥이랑 라볶이 먹었는데ㅠㅠㅠㅠㅠ 저녁에 건강식단+하이볼 1캔 먹으면 안되겠죠?ㅋㅋㅋㅋㅋㅋ답정너지만 여쭤봅니다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5007 | 작성시간 26.06.23 그냥 오늘은 마음편하게 드시고 내일부터 쪼이세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