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갖고있던 분들 290 위로 터셨어요? 작성자diadiaaa|작성시간26.06.23|조회수909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장투의 마인드로 가즈아 했는데이렇게 점점 평단과 가까워지는...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히핑히핑히핑 | 작성시간 26.06.23 이와중에 290에들어갓어요ㅠ 작성자아침먹으러출근함 | 작성시간 26.06.23 280이요,, ㅎㅎ 작성자쭈아아아압 | 작성시간 26.06.23 전 어제 맥북사게 1주 털었어요 ...... 작성자녕긔 | 작성시간 26.06.23 250에팔고270에팔고 다시270에 추매,, 개미의 삶이란🤦♀️🤦♀️ 작성자부자가되고싶다 | 작성시간 26.06.23 오전에 2,817에 털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