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하이닉스 갖고있던 분들 290 위로 터셨어요?

작성자diadiaaa|작성시간26.06.23|조회수909 목록 댓글 6

장투의 마인드로 가즈아 했는데
이렇게 점점 평단과 가까워지는...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히핑히핑히핑 | 작성시간 26.06.23 이와중에 290에들어갓어요ㅠ
  • 작성자아침먹으러출근함 | 작성시간 26.06.23 280이요,, ㅎㅎ
  • 작성자쭈아아아압 | 작성시간 26.06.23 전 어제 맥북사게 1주 털었어요 ......
  • 작성자녕긔 | 작성시간 26.06.23 250에팔고270에팔고
    다시270에 추매,, 개미의 삶이란🤦‍♀️🤦‍♀️
  • 작성자부자가되고싶다 | 작성시간 26.06.23 오전에 2,817에 털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