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헉 하이닉스 260도 깨졌네요

작성자나만고양이없네|작성시간26.06.23|조회수1,475 목록 댓글 11


헉 무슨일이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히핑히핑히핑 | 작성시간 26.06.23 저요ㅠㅠ
  •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23 하닉 재매수 타겟 220초반-250 이렇게 보셔야 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히핑히핑히핑 | 작성시간 26.06.23 헉 그정도로 떨어질까요ㅠ
  • 답댓글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23 히핑히핑히핑 네, 보이기로는 그래요.
  • 답댓글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23 히핑히핑히핑 근데 다시 반등 나오지 않겠어요? 저는 하닉보다 삼전이 더 낫다고 보지만요. 얘는 딱히 뭘 안했거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