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 초보 등산러 인왕산 코스 어때요…?

작성자Silica gel|작성시간26.06.23|조회수108 목록 댓글 3

일때문에 가게되었는데 ㅠㅠ
땀쟁이라 너무 싫은데 어쩔수가 없네요
난이도가 어떤편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쭈아아아압 | 작성시간 26.06.23 이 더운데 등산.. ㅠㅠㅠ
  • 작성자햇살한조각 | 작성시간 26.06.23 초보가 가기에는 괜찮은편이긴해요 근데 숲길이아니라 뙤양볕 그대로 맞으실거라ㅠㅠ고생하실것같긴해요
  • 작성자네버다이걸스 | 작성시간 26.06.23 괜찮긴한데 지금 러브버그.. 괜찮으려나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