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이거 1주 팔까요 갖고있을까요?ㅋㅋ

작성자멍뭉이가최고야|작성시간26.06.23|조회수478 목록 댓글 6

예전에 현대중공업 공모주로
6만원에 산게 있는데요
근데 1주요.
지금 596000원이네요..
수익률 893.33% ㅋㅋ
까먹고있다가 발견ㅋㅋ
이거 팔아야할지 놔둘지 고민이네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씬나씬나 | 작성시간 26.06.23 저도 공모주로 받은거 1주 가지고 있는데, 전 계속 가져가려구요ㅎㅎ
  • 작성자쭈아아아압 | 작성시간 26.06.23 잌ㅋㅋㅋㅋㅋㅋ수익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무슨 종목이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씬나씬나 | 작성시간 26.06.23 조선주에요!
  • 답댓글 작성자쭈아아아압 | 작성시간 26.06.23 씬나씬나 오 조선주면.........가지고 있어봅시다!! 뭐 급전필요한거 아니면
  • 작성자호주청정한우 | 작성시간 26.06.23 앜ㅋ 이건 냅두면 더오를거같아요 ㅋㅋ 오늘 물타셔도 될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