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대박! 저 삼전 주주 됐어요!!!!

작성자달걀|작성시간26.06.23|조회수1,230 목록 댓글 10

이게 되겠어 하는 금액에 걸어놨는데~~~~ 오예스~~~~~~~!!!!

10개나 있어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국민주식 언제 가지나 했는데 ㅎㅎㅎㅎ 추매할 총알 남겨두고 산거라서 더 든든해요!!!!!
  • 작성자쭈아아아압 | 작성시간 26.06.23 저 어제샀는데 마이너스 11프로째~깔깔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저도 수목금 물릴 각오하고 들어갔어요!! 이러다 혹시 오르면 속쓰릴까봐 ㅋㅋㅋㅋ
  • 작성자조갈몽 | 작성시간 26.06.23 꺅 추카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해요 ㅎㅎㅎ 너무 행복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