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되겠어 하는 금액에 걸어놨는데~~~~ 오예스~~~~~~~!!!!
10개나 있어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국민주식 언제 가지나 했는데 ㅎㅎㅎㅎ 추매할 총알 남겨두고 산거라서 더 든든해요!!!!!
-
작성자쭈아아아압 작성시간 26.06.23 저 어제샀는데 마이너스 11프로째~깔깔깔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저도 수목금 물릴 각오하고 들어갔어요!! 이러다 혹시 오르면 속쓰릴까봐 ㅋㅋㅋㅋ
-
작성자조갈몽 작성시간 26.06.23 꺅 추카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감사해요 ㅎㅎㅎ 너무 행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