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주식에 시끌시끌하군용 작성자소소한주정뱅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624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예 저도 물렸습니다...^^ 무조건 홀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쭈아아아압 | 작성시간 26.06.23 앙 하고 물려버렸다ㅏㅏㅏ 홀딩합시다~ 답댓글 작성자소소한주정뱅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ㅋㅋㅋㅋ 존버합니다~ 작성자리더스 | 작성시간 26.06.23 선택지가 없습니다^^ 무조건 홀딩이에요^_ㅜ 답댓글 작성자소소한주정뱅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어차피 가겠죠 뭐~ 작성자체리문 | 작성시간 26.06.23 방금 추매했습니다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