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다들 주식에 시끌시끌하군용

작성자소소한주정뱅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624 목록 댓글 5

예 저도 물렸습니다...^^ 무조건 홀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쭈아아아압 | 작성시간 26.06.23 앙 하고 물려버렸다ㅏㅏㅏ
    홀딩합시다~
  • 답댓글 작성자소소한주정뱅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ㅋㅋㅋㅋ 존버합니다~
  • 작성자리더스 | 작성시간 26.06.23 선택지가 없습니다^^ 무조건 홀딩이에요^_ㅜ
  • 답댓글 작성자소소한주정뱅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어차피 가겠죠 뭐~
  • 작성자체리문 | 작성시간 26.06.23 방금 추매했습니다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