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백 손해 보고 팔았었는데😭
하고 느낀점은
절대 팔지 않는다...
절대 팔지 않는다...
절대 팔지 않는다...
글쓰면서도 마음을 다 잡고 갑니다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닉업삼전업 작성시간 26.06.23 맞습니다ㅋㅋ 팔고 반등할 때 다시 타려했는데 절대 시기 못 맞춰요ㅋㅋ 그냥 뒀으면 몇십프로는 더 먹었을텐데ㅜ
-
답댓글 작성자이번에젭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저도욬ㅋㅋㅋㅋㅋㅋ 팔았을때가 제일 또 저점이라 들어가는 것도 힘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이야기헌터 작성시간 26.06.23 홀딩홀딩 하닉업 삼전업 ㅋㅋㅋ 명심명심이용
-
작성자배드버니 작성시간 26.06.23 저도 전쟁때 패닉셀한 거만 몇백만원인데 몇주 뒤에 또 회복한 거 보고 배웠어요 ㅋㅋㅋ절대 패닉셀 안한드아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작성시간 26.06.23 안 팔면 폰손해예요ㅋㅋㅋ 총알 모아서 물 타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