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제가 전쟁때 패닉셀 하고 느낀 점

작성자이번에젭알|작성시간26.06.23|조회수892 목록 댓글 7


이백 손해 보고 팔았었는데😭
하고 느낀점은

절대 팔지 않는다...
절대 팔지 않는다...
절대 팔지 않는다...

글쓰면서도 마음을 다 잡고 갑니다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닉업삼전업 | 작성시간 26.06.23 맞습니다ㅋㅋ 팔고 반등할 때 다시 타려했는데 절대 시기 못 맞춰요ㅋㅋ 그냥 뒀으면 몇십프로는 더 먹었을텐데ㅜ
  • 답댓글 작성자이번에젭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저도욬ㅋㅋㅋㅋㅋㅋ 팔았을때가 제일 또 저점이라 들어가는 것도 힘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이야기헌터 | 작성시간 26.06.23 홀딩홀딩 하닉업 삼전업 ㅋㅋㅋ 명심명심이용
  • 작성자배드버니 | 작성시간 26.06.23 저도 전쟁때 패닉셀한 거만 몇백만원인데 몇주 뒤에 또 회복한 거 보고 배웠어요 ㅋㅋㅋ절대 패닉셀 안한드아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23 안 팔면 폰손해예요ㅋㅋㅋ 총알 모아서 물 타세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