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경님은 도시여자대피소땜에 알았고 김간지랑 허키님은 처음 알았는데 셋 대화하는게 재밌어요 ㅋㅋ
민경 김간지 허키 이 셋 나오는게 제일 재밌나요? 영화 얘기하는거 두개 봤는데 또 재밌는거 있나요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십일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심심했는데 볼거 생겨서 좋네요 ㅋㅋㅋ
-
작성자한로로뽀로로 작성시간 26.06.23 저도 그거보고 재밌어서 민음사티비도 보고 어제는 스토리캠프도 봤어요
헌터헌터 만화 원래 진짜 좋아했는데 역시 민경님 뭘 좀 아시는듯 -
답댓글 작성자십일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하나하나 다 봐야겠네요
-
작성자또영아 작성시간 26.06.23 책 얘기 재미있어요 ㅋㅋㅋㅋ 그 셋 조합이 약간 치트키이자 너무 떠가지고 일단은 종료하면서 비밀파티라고 콘서트? 같은거 했는데 시즌2 하기를 바랄뿐 …
-
답댓글 작성자십일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하지않을까요 ㅋㅋㅋ인기 많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