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톡방이나 오프라인에서나 다~~~~~~~주식 얘기 많이들 해대서 좀 지겨워요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돈자랑은 지갑열면서 해야한다고 생각하는 편이라..
자랑하는것도 보기싫고 징징거리는건 더 보기싫고...여러모로 좀 피곤해요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드리또뚜 작성시간 26.06.23 질려여 일상글이라 그냥 스루하지만… 너무 과해서 주담을 잘 안들어와요 요새는
-
작성자고양희 작성시간 26.06.23 진짜 지겨워서 요즘 주담 잘 안들어와요.. 다른 커뮤는 게시판을 옮기면 주식얘기는 안보이는데 주담은 리젠도 없어서 주식방 파자는 말도 못하겠고ㅜ 오죽하면 딴커뮤들은 일상글에 주식언금 해놨을까싶고...
-
작성자빛나는야옹이 작성시간 26.06.23 완전 지겨워요 ㅋㅋ
-
작성자요소푸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 그래서 저도 조심중..
-
작성자월급쟁이 작성시간 26.06.23 주담포함 여러 커뮤 다 주식 글은 안보는데 에휴 볼게 없어요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