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근데 주담뿐만 아니라 온세상이 주식주식이라 지겨워요

작성자생각하고|작성시간26.06.23|조회수1,735 목록 댓글 20

 

 

 

 

 

 

 

 

단톡방이나 오프라인에서나 다~~~~~~~주식 얘기 많이들 해대서 좀 지겨워요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돈자랑은 지갑열면서 해야한다고 생각하는 편이라..

 

자랑하는것도 보기싫고 징징거리는건 더 보기싫고...여러모로 좀 피곤해요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드리또뚜 | 작성시간 26.06.23 질려여 일상글이라 그냥 스루하지만… 너무 과해서 주담을 잘 안들어와요 요새는
  • 작성자고양희 | 작성시간 26.06.23 진짜 지겨워서 요즘 주담 잘 안들어와요.. 다른 커뮤는 게시판을 옮기면 주식얘기는 안보이는데 주담은 리젠도 없어서 주식방 파자는 말도 못하겠고ㅜ 오죽하면 딴커뮤들은 일상글에 주식언금 해놨을까싶고...
  • 작성자빛나는야옹이 | 작성시간 26.06.23 완전 지겨워요 ㅋㅋ
  • 작성자요소푸 |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 그래서 저도 조심중..
  • 작성자월급쟁이 | 작성시간 26.06.23 주담포함 여러 커뮤 다 주식 글은 안보는데 에휴 볼게 없어요 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