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 난소 물혹 흔한가요ㅠㅠ

작성자moominmoomin|작성시간26.06.23|조회수527 목록 댓글 15

방금 검사했는데 난소에 3센치 넘는 물혹이하나있대요 ㅠㅠ
흔히 생기니까 몇달뒤에 검사하면 된다는데 너무 걱정되네요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싹고구마 | 작성시간 26.06.23 저도 양쪽에 생겨서 추적검사했어요. 안작아지길래 호르몬 조절 피임약 먹고 다 사라졌어요 배란하면서 생겼다가 안작아지는 경우 있대요
  • 작성자사계절 | 작성시간 26.06.23 작년엔 왼쪽에만 있었는데.. 올해는 양쪽에 다 있다네요... 흔한거라 믿고 있습니다.
  • 작성자신통 | 작성시간 26.06.23 전 안없어져서 수술했어요!
  •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23 흔해여..가임기 여성들은 흔하다 하더라고여..있다가도 사라지고요
  • 작성자김경단 | 작성시간 26.06.23 저두 혹 있어요 제 혈육은 늦게 발견하고 수술까지 받아서 저도 겁먹고 검진 받았는데 가임기 여성한테는 흔한거라고 1년에 한번 검사 받으면 괜찮다고 헸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