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떨어질껄알고 두통오나 아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제밤부터 계에에에에속 아픈데
갖고 있는 두툥약이 아세트아미노펜 성분뿐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쭈아아아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오 탁센도 그런거군요 네네 감짜합니다
-
작성자개미가뜐뚠 작성시간 26.06.23 생리중이시면 철분제도 드셔보세요! 저도 생리때마다 두통있었는데 철분제 챙겨먹고 난 이후로 확실히 덜아파요ㅠ
-
답댓글 작성자쭈아아아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후아 생리하는것도 짜발나는데 왜 머리도 아픈거죠 진짜 생리놈 도움이 1도 안됩니다!!!
-
작성자레몬차 작성시간 26.06.23 이부프로펜 계열인데 케롤에프 효과좋아요!! 저희 가족두 두통으로 주기적으로 고생하는데 제일 심할때 케롤에프 먹어요!!
-
답댓글 작성자쭈아아아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하 이게 생리떄문인건지 아님 진짜 머리통이 고장난건지 감이 안잡히네요 ㅠㅠㅠㅠ 케롤에프도 좋군요 메모메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