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세트아미노펜 성분 두통약이 안들면 어떤거 들어간거 먹어야될까요

작성자쭈아아아압|작성시간26.06.23|조회수279 목록 댓글 14

주식떨어질껄알고 두통오나 아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제밤부터 계에에에에속 아픈데 

갖고 있는 두툥약이 아세트아미노펜 성분뿐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쭈아아아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오 탁센도 그런거군요 네네 감짜합니다
  • 작성자개미가뜐뚠 | 작성시간 26.06.23 생리중이시면 철분제도 드셔보세요! 저도 생리때마다 두통있었는데 철분제 챙겨먹고 난 이후로 확실히 덜아파요ㅠ
  • 답댓글 작성자쭈아아아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후아 생리하는것도 짜발나는데 왜 머리도 아픈거죠 진짜 생리놈 도움이 1도 안됩니다!!!
  • 작성자레몬차 | 작성시간 26.06.23 이부프로펜 계열인데 케롤에프 효과좋아요!! 저희 가족두 두통으로 주기적으로 고생하는데 제일 심할때 케롤에프 먹어요!!
  • 답댓글 작성자쭈아아아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하 이게 생리떄문인건지 아님 진짜 머리통이 고장난건지 감이 안잡히네요 ㅠㅠㅠㅠ 케롤에프도 좋군요 메모메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