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야구팀하고 아이돌 그룹이 협업 해서 응원가 나온거 처음 보는거 같아요 ㅋㅋ

작성자김영우|작성시간26.06.23|조회수420 목록 댓글 2

일단 저희팀은 처음이예요 ㅋㅋ 그동안 팬인 가수가 응원가 만들어준적은 있는데 선수 친구가 있는 아이돌그룹이 응원가 만든거 새롭네요 ㅋㅋㅋㅋㅋ

https://youtube.com/shorts/FXXGqhatAOQ?si=gyGyfREwyTgzbPOh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쭈아아아압 | 작성시간 26.06.23 운학학생 롯데꺼도 만들어줘 (뗴쓰기)
  • 작성자껌치즈 | 작성시간 26.06.23 저 야알못이지만 명재현이랑 이주헌 선수랑 중,고등학교 동창(전교회장과 야구부)으로 아는 사이라 시구는 꼭 할줄 알았는데 응원가 콜라보가 나와서 신기해요 편곡도 괜찮곸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