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윤남노셰프 영상 보다가 유기동물 지원 기부했어용

작성자알콜스왑|작성시간26.06.23|조회수317 목록 댓글 2

3만원 이상 기부하면 팔찌증정 해준다고 해서
오? 하고 맘이 흔들렸는데 3만원이 대형 유기견 1달치 사료 지원 가능하다고 해서 바로 해버렸어용

기부날짜가 오늘까지라 재고가 있을진 모르겠지만
기왕이면 받고싶어요ㅋㅋ

이것은 기부팔찌고

기부인증 자랑 해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잘가피피 | 작성시간 26.06.23 멋지세용
  • 작성자은채니 | 작성시간 26.06.23 오멋지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