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회사에서 빡쳐서 이거 충동구매했어요...

작성자빠부빠나나|작성시간26.06.23|조회수528 목록 댓글 5

회사로 시켰는데 빨리 불어보고싶어요...🚬

담배모양 비눗방울입니다 ㅋㅋㅋㅋㅋㅋ

ㅠㅠ노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쭈아아아압 | 작성시간 26.06.2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누방울 저거가 너무 작아요 ㅠㅠ한통만 주나요
  • 답댓글 작성자빠부빠나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리뷰이벤트 참여하면 1통 더주나바여ㅠㅠ
  • 답댓글 작성자쭈아아아압 | 작성시간 26.06.23 빠부빠나나 아 리필액은 따로 사면 되는군요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스킵 | 작성시간 26.06.23 헐 저도 비눗방울 샀는데ㅋㅋㅋㅋ 담배모양은 아니지만 그냥 비눗방울 불고 싶어져서 샀어요ㅋㅋㅋ 리필액도 따로 구매해서 펑펑 불 생각입니당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빠부빠나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후우 같이 불면서 스트레스 풀어여!!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